Instagram Public Photos with #체코여행

#체코 의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마켓 이 곧 찾아옵니다!! 🌲🌟 아름답고 특별한 크리스마스 마켓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
.
[주요 도시 크리스마스 마켓 일정]
올로모우츠 : 11월 22일 - 12월 24일
플젠 : 11월 23일 - 12월 23일
브르노 : 11월 29일 - 1월 5일
체스키 크룸로프 : 11월 29일 - 1월 6일
프라하 : 11월 30일 - 1월 6일
.
등 다양한 지역에서 만나보세요! ©libor svacek
.
.

#체코여행 #체코관광청 #체코이야기의땅 .
.
.
#체코 #체코여행 #유럽여행 #프라하여행 #플젠여행 #브르노여행 #세계여행 #멋지다그램 #visitcz #visitczechrepublic #instapic #여행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유디니 #체코여행🇨🇿 #🇨🇿 #travelstagram #christmasmarket #magicalchristmas #christmas #markets

comment 31 star 360 4 weeks ago

여러분! 저희는 프라하에요!
뭐.... 도착하자마자 유심 사는거부터 헤매고 커피 사는데 어버버대서 무시의 웃음을 받았지만^^^^^^
아흑 ㅠㅠㅠ 어버버가 영상에 담겨서 그걸 볼 생각하니 더 짜증ㅋㅋㅋㅋㅋㅋㅋ🤣🤣🤣🤣🤣
.
.
체코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잘 판매하네욥. 영국이랑 이태리 같은 줄 알고 아이스아메를 특별하게 취급했다가 완전 꼬였거든요.
출발부터 삐그덕이지만 계속 소식 전할게요!!🥰
#체코여행 #프라하 #여행스타그램

comment 59 star 3,648 17 hours ago

오늘은 날씨요정이 제대로🙊
ㅎㅎㅎ야경보러 세시반부터 가있을 예정..😏
#프라하#체코여행#눈꽃니트#호시코트

comment 25 star 551 2 weeks ago

.
오빠는 이해 못하는 우리의 마켓사랑 😗ㅋㅋ
돌아올땐 양 손 무겁게 👐🏻
#체코여행#프라하#파머스마켓

comment 7 star 513 2 weeks ago

프라하에 가시면 까를교를
꼭 낮에 한번 밤에 한번 가시길 추천해요🙋‍♂️ 특히 완전 밤보다는 조금 서둘러가셔서 해질무렵에 가시면 정말 낭만적인 풍경을 보실 스 있습니당🤔

특히 단체관광객들이 빠질 시간대라 여유롭더라구요🙂

또 가고싶어서 이것저것 적어봤네요..
오늘하루도 화이팅입니당🤭

#아싸금요일

comment 21 star 593 2 weeks ago

프라하 day 1 🇨🇿
#체코여행 #프라하여행 #까를교 #까를교야경 #프라하맛집 #우멜레호 #프라하퀘사디아맛집 여기 #기네스 한잔에 3900우ㅏㄴ .. 칭찬해 매일 마셔야지

comment 14 star 111 23 hours ago

2019년 2월 프라하에서
어이쿠 미끄러워라 하는 사진이에요

지금 당장 여행을 갈 수 있다면 어디로 가고싶으세요? 저는 우선 강릉!
#여행스타그램#해외여행#프라하

comment 40 star 776 2 days ago

내 최애 납작 복숭아🍑

comment 6 star 280 August 2019

이 정도면 뭐 거의 스벅 중독🙃
여행계획짜려고 노트북 들고 카페왔어요
이 여유가 참 좋아요
.
.
.
.
.
.
#프라하 #프라하여행 #동유럽여행 #독일 #프라하크리스마스마켓 #체코 #체코여행 #크리스마스 #여행준비 #유럽여행

comment 9 star 145 4 hours ago

안녕하세요~프라하레고하우스입니다^^ 아침일찍 신랑이랑 테스코로~
입구에 꽃집에 예쁜 사슴??고라니??
루돌프는 아니지만 귀욤귀욤하죠??
꽃밭에있는 예쁜 아이들~

#프라하게스트하우스 #프라하한인민박 #프라하민박#프라하숙소#프라하레고하우스 #깨끗한숙소추천#소통#휴가#여행#크리스마스 #동유럽여행#프라하 #체코여행 #프라하여행 #여행스타그램 #유럽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유디니 #유럽배낭여행 #맛있는조식#맛스타그램 #praha#프라하맛집 #신혼여행#한달살기#체코

comment 0 star 7 24 minutes ago

멍멍! 멍멍멍멍! 왕 왕 왕왕왕!🐶 .
(안녕하세요 찰리프라하 덕자에요! 이제 체크인은 저에게 맡기시죠!🤣 앞으로 찰리프라하 덕자 이야기 기대해 주세요) 머엉~멍!

comment 1 star 14 25 minutes ago

마치 동화나 역사적인 이야기 속에 나올 것만 같은 #보우조프성 #🇨🇿 기사단의 비밀통로와 커다란 스토브는 마치 낭만적인 중세 분위기가 가득! .
64m의 전망대에서 아름다운 숲과 성이 있는 지역 전체를 바라볼 수도 있습니다. ©libor sváček
.
.
.
#체코여행 #체코관광청 #체코이야기의땅 .
.
.
#체코 #체코여행 #유럽여행 #프라하 #프라하근교 #세계여행 #멋지다그램 #visitcz #visitczechrepublic #instapic #여행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유디니 #체코여행🇨🇿 #travelstagram #czechcastle #czechchateau

comment 1 star 20 31 minutes ago

In czech republic 🇨🇿
.
알록달록, 조그맣고 예뻤던 체스키크룸로프💕 낮에는 북적이고 밤에는 관광객들이 모두 빠져나가 고요해서 좋았던 곳.
.
.
#체코여행 #체스키크룸로프 #ceskykrumlov #czechrepublic

comment 0 star 8 37 minutes ago

윙크를 부르던 케이크🍋

comment 8 star 14 38 minutes ago
comment 0 star 12 58 minutes ago

#그대의프라하#커플룸#댄싱빌딩 .
.
그프 커플룸은 손님들이 창밖 뷰를 보시면서 프라이빗하게 식사하실 수 있게 룸 서비스로 조식을 제공해드리고 있어요, 저녁에는 야경을 보면서 와인도 즐기실 수 있어요🥂💗

comment 3 star 24 1 hour ago

프라하 스타벅스,

용베가 스타벅스 가자해서
여기까지 와서 왠 스타벅스니 했는데
뷰가 예뻐서 유명한 곳,
프라하의 주황지붕들 너무 좋아🙊

#프라하성

comment 3 star 19 1 hour ago

191120
엄청나게 흐렸던 체스키의 하늘😢
그래서 구름 합성해줬다ㅋㅋㅋㅋㅋ 감쪽같쥬?
벌써 여행이 끝이라니 믿을 수 없당.. 한국가기싫어흑흑ㅠㅠ
.
.
.
#유럽 #유럽여행 #체코 #체코여행 #체스키 #체스키크롬로프 #여행에미치다 #유디니 #오빠랑여행갈래 #여행사진 #여행스타그램

comment 0 star 20 1 hour ago

_
프라하성에서 프라하시내 내려다보며
마시는 cafe latte☕️ autumn pear pie🥧
흐린날씨는 또 흐린날씨대로 매력적이다
-
#체코#체코여행#프라하#프라하여행#프라하성

comment 0 star 26 3 hours ago

체코에서❤️
모든날이 좋았어🥰
⠀⠀⠀⠀⠀⠀⠀
#럽스타그램❤️ #여행 #체코여행 #직딩

comment 3 star 22 3 hours ago

와.. 이 바베큐 끝장나요👍
프라하에서 먹고 반해서
체스키에서도 먹은 이 족발같은 바베큐💓
겉은 바삭한데 속은 촉촉
한국에 이런음식 없나ㅜㅜ
.
#체스키크롬로프맛집 #체스키맛집

comment 3 star 23 3 hours ago

2019.11.13-20
우리의 체코1
.브루노는 따로 와 보자 .까를교의 두 얼굴
.burning or frozen .마을 전체가 유네스코 체스키크롬로프
#일상 #일상그램 #데일리 #데일리그램 #여행 #유럽여행 #체코여행 #친구와함께 #프라하 #브루노 #체스키크롬로프 #유럽은유럽 #참좋은여행

comment 1 star 12 3 hours ago

_
이것은 맥주인가 크림인가
벨벳맥주마시고 존레논벽으로🏃🏻‍♀️
all you need is 자유
all you need is 사랑
-
#체코#체코여행#프라하#프라하여행#벨벳맥주#존레논벽

comment 2 star 10 3 hours ago

Prague ✨

comment 6 star 34 3 hours ago

쿠트나호라의 'dacicky pivnice'라는 식당이다. 프라하의 한 유명한 식당에서 체코의 족발이라는 꼴레뇨와 굴라쉬를 먹었었는데 그 느끼함이 이루말할 수 없어 절반은 남겼다ㅠㅠ 그래서 이 식당도 기대없이 들어왔는데 pork ribs와 vegetable salad platter with goat cheese 너무 맛있다!!
.
폭립도 정말 좋았지만 특히 염소치즈는 내가 먹어본 치즈 중 제일 맛있었다. 체코의 맥주는 말할 것도 없다...ㅋㅋ
.
가격도 프라하보다 훨씬 저렴하고 분위기도 아늑하고 서빙하는 분도 매우 친절했던 맛집!
.
#체코여행#쿠트나호라#kutnahora#다치츠키#dacicky#dacickyrestaurant

comment 3 star 30 4 hours ago

이 정도면 뭐 거의 스벅 중독🙃
여행계획짜려고 노트북 들고 카페왔어요
이 여유가 참 좋아요
.
.
.
.
.
.
#프라하 #프라하여행 #동유럽여행 #독일 #프라하크리스마스마켓 #체코 #체코여행 #크리스마스 #여행준비 #유럽여행

comment 9 star 145 4 hours ago

드디어 체코사진 정리해따🙌🏻
가족여행으로 꼭 다시 가고싶은 체코🇨🇿
.
.
.
#czechrepublic🇨🇿 #체코여행 #프라하 #prague #프라하성 #praguecastle #소연이는여행중🌈

comment 2 star 44 4 hours ago

아주 이쁘지이이🥰

comment 10 star 37 4 hours ago

.
프라하 구시가지광장 🏘
.
1.천문시계탑🏫
매 정각이되면 울리는시계
해골이나오고 인형이돌아가고~
정각이 다되가면 사람들이 엄청몰림!
3시에갔더니 15번울리는종🔔
2.성니콜라스교회💒
크진않지만 역시 유럽교회,성당은 멋짐👍
3.굴뚝빵&와인⛄
오리지날로먹은 굴뚝빵🥖
약간 츄로스느낌~
추우니깐 따뜻한와인🍷
몸을살살녹여쥼~
.
#프라하천문시계 #성니콜라스교회 #프라하굴뚝빵 #prazskyorloj #kostelsvmikulase #체코여행 #프라하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가족여행 #czech #czechprague #travelczech #travelprague #praguetravel #czechtravel #travelgram #europetravel

comment 0 star 34 6 hours ago

#서양화#유화#체코여행#체스키크롬로프
결혼 25주년 때 간 체코의 체스크크롬로프~~
그곳에서 며칠 묵고싶은 곳, 그림으로 달랬었지.~~♡♡
다시 힘내서 붓을 잡아야 할텐데......

comment 0 star 6 9 hours ago
comment 0 star 25 11 hours ago
comment 1 star 17 14 hours ago

📙
#프라하홀리데이 여기저기 정신없이 다니다보면 절대 안잊어버릴것같은 기본정보도 깜빡할때가 있는데 이번 여행중 유용하게 잘 들추어본 내 책ㅋㅋ
.
.
.
#체코여행 #프라하여행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글스타그램 #여행작가 #호텔 #벽난로 #travelwriter #praguetrip #praguehotel #staycation #selfie #praha #ootd

comment 3 star 42 14 hours ago

🍫
#chocolatemuseum 해골성당으로 유명한 쿠트나호라에 이렇게 귀여운 곳이 있을줄이야- 체코에서 제일가는 초콜렛산지인 작은 마을의 역사가 담겨있는 초콜릿박물관겸 초코카페/상점이에요!
저는 밀크만 먹기 때문에 밀크들만 샘플링해보고 마음에 드는걸로 골라 사와서 저녁후 디저트로 호텔 침대서 먹는중😆
.
.
.
#여행작가 #동유럽 #체코여행 #프라하여행 #초콜릿 #쿠트나호라 #달콤스타그램 #travelwriter #chocolovers #chocolatier #kutnahora #praguetravel #sweettooth

comment 0 star 32 14 hours ago

창밖으로 보이는 #프라하성 예쁜데 나는 너무졸려😴

comment 14 star 175 15 hours ago

안녕하세요~프라하레고하우스입니다^^ 신랑이랑 점심먹고 커피마시고 국립박물관 가려고하다 갑자기 판크락에서 내렸어요ㅎ
바우하우스로 목적지 변경~
판크락 도착했더니 마켓 열렸더라고요~
마카롱도 사고싶고..버섯도 사고싶었는데ㅠㅠ
재촉하는 신랑땜에 구경만했어요ㅠㅠ
그래도 간만에 돌아다녀서 좋았던 하루입니다^^ #프라하게스트하우스 #프라하한인민박 #프라하민박#프라하숙소#프라하레고하우스 #깨끗한숙소추천#소통#휴가#여행#마켓#현지인 #동유럽여행#프라하 #체코여행 #프라하여행 #여행스타그램 #유럽스타그램#일상#행복 #일상스타그램#유디니 #유럽배낭여행 #맛있는조식#맛스타그램 #praha#프라하맛집 #신혼여행#한달살기

comment 2 star 34 15 hours ago

안녕하세요~프라하레고하우스입니다^^ westfiled에서 점심먹고 커피마시고
푸드코트??kfc가고싶었지만 새론거 먹어보자며 bumbay로~내돈주고 처음사먹은 커리
난 괴안았는데 신랑이 주문한건..ㅎㅎ못먹겠는ㅎ
내거 나눠먹고 mc cafe가서 커피랑 케이크먹고
만원의행복♡

너무 예쁜 크리스마스트리~~가지고싶으다^^
힘들었지만 덕분에 데이트도하고
재미있었어요~

#프라하게스트하우스 #프라하한인민박 #프라하민박#프라하숙소#프라하레고하우스 #깨끗한숙소추천#소통#휴가#여행#인도커리 #동유럽여행#프라하 #체코여행 #프라하여행 #여행스타그램 #유럽스타그램#mccafe #일상스타그램#유디니 #유럽배낭여행 #맛있는조식#맛스타그램 #praha#프라하맛집 #신혼여행#한달살기#체코

comment 0 star 25 15 hours ago
comment 0 star 7 16 hours ago

프라하에서 1시간 정도 동쪽으로 기차를 타고 가면 '쿠트나호라'라는 도시가 있다.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프라하와 달리 쿠트나호라는 인적이 드물고 조용하고 약간은 음산한 느낌이 드는 도시였다. 내 인생 최악의 영화인 'house of wax' 가 생각났다😱
.
쿠트나호라의 '성 바바라 대성당'. 500년에 걸쳐 완성됐다는데 정말 경이롭다. 보는 내내 감탄을 금치 못했다.
.
개인적으로 프라하보다 훨씬 좋았던 도시인데, 난 어딜가든 모던한 대도시보다는 작고 컨트리한 도시에 꽂힌다. 웅? 생각해보니 패션도 음악도 사람도 너드한 게 좋다. 아 그게 나구나
.
#체코여행#쿠트나호라#kutnahora#churchofst.barbara#성바바라대성당

comment 3 star 47 16 hours ago

나 빼고 다 패딩 🥶

comment 9 star 100 16 hours ago

오스트리아 고사우 마을 ‼️
프라하에서 오스트리아까지 오는데 다섯시간이 걸렸어요. 차를 타고 국경을 넘어다니는 여행이 너무 신기하네요. 다음여행은 비엔나에서 고바우로 오는 일정으로 꼭 여름에 오고싶어요! 고사우 마을 정상에서 내려다보면 스위스의 알프스산맥에서 가장 낮은 만년설 봉우리인 다슈테인까지 볼 수 있는데.. ㅜㅜ오늘 하필 안개가 자욱한 탓에 보지 못해 아쉬웠다능😢 오늘 하루 프라이빗투어 대표님 덕분에 너무 만족스러운 여행 중입니다👍 사진 이뿌게 찍어주셔서 더 만족👍 .
.
.
#체코 #체코여행 #오스트리아여행 #프라하에서 #국경넘어 #오스트리아까지 #고사우마을 #만년설봉우리 #다슈테인 #못봐서 #아쉽다 #스냅같이나온 #자연스러운 #부부사진 #여행 #부부여행

comment 2 star 54 17 hours ago

여러분! 저희는 프라하에요!
뭐.... 도착하자마자 유심 사는거부터 헤매고 커피 사는데 어버버대서 무시의 웃음을 받았지만^^^^^^
아흑 ㅠㅠㅠ 어버버가 영상에 담겨서 그걸 볼 생각하니 더 짜증ㅋㅋㅋㅋㅋㅋㅋ🤣🤣🤣🤣🤣
.
.
체코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잘 판매하네욥. 영국이랑 이태리 같은 줄 알고 아이스아메를 특별하게 취급했다가 완전 꼬였거든요.
출발부터 삐그덕이지만 계속 소식 전할게요!!🥰
#체코여행 #프라하 #여행스타그램

comment 59 star 3,648 17 hours ago

Mlejnice restarace_믈리니체
_
프라하에서 처음먹은 꼴레뇨를 실패해서 진짜 실망했었는데, 여기는 맛있었다.
부드럽고 학센보다는 덜짜고 ㅜㅜ 여기 꼴레뇨 맛있었다👍
꼴레뇨보다 더 맛있었던 것은 윙이었다...진짜 약간 한국에 있는 치킨하고 비슷한 맛이었다. 진짜 사진보니깐 또 먹고싶다.
내가 독일에서 맛있는걸 못먹는건지... 진짜 독일빼고 다른나라들은 맛있는 음식이 많은데 말이지...흠🧐
연어샐러드는 그냥 무난무난했다. 소스는 좀 무거워서 그냥그랬당.
_
방금올렸던 피자 집 옆에 있는 가게인데, 이쪽 구시가지 골목에 더 맛있는 음식들이 많은 것 같다.
신시가지나 그 외로 나가면 딱히 맛있는 레스토랑이 없는 것 같다.
_
#유럽 #유럽여행 #체코 #체코여행 #프라하여행 #프라하맛집 #프라하맛집추천 #꼴레뇨 #꼴레뇨맛집 #음식 #요리스타그램

comment 0 star 35 18 hours ago
comment 2 star 57 18 hours ago

_
너무 평화롭고 너무 좋아서
아무말도 안나오는 이곳
아침에 나가보니 문앞에 레몬과 생강과 꿀이 놓여있었다
체크인할때 내가 훌쩍거리고 기침하는걸 보고 그랬나보다
넘나 감동적인것...💕
-
#체코#체코여행#프라하#프라하여행#여행스타그램

comment 5 star 80 18 hours ago

Hi 🇨🇿

comment 2 star 7 19 hours ago

안녕하세요~프라하레고하우스입니다^^ 아침일찍 볼일보고 chodov에 'west field'갔어요.
들어서자마자 린트매장에 예쁜초코들보고😍😍
구경만했어요~비싸서
린트는 사파에서 사는걸로ㅎㅎ
안델쇼핑몰이나 팔라디움, 코트바만 가다니..
엄처 크고, 화려하고 좋더라구요~
왕창 세일하면 좋겠어요^^ #프라하게스트하우스 #프라하한인민박 #프라하민박#프라하숙소#프라하레고하우스 #깨끗한숙소추천#소통#휴가#여행#chodov #동유럽여행#프라하 #체코여행 #프라하여행 #여행스타그램 #유럽스타그램#린트#린도르 #일상스타그램#유디니 #유럽배낭여행 #맛있는조식#맛스타그램 #praha#프라하맛집 #신혼여행#한달살기#체코

comment 2 star 25 19 hours ago

안녕하세요~프라하레고하우스입니다^^ 오늘조식은 카레와 된장국
조금 안어울릴듯 하지만~~~은근 어울려요^^
투어준비로 일찍 오셔서 사진은 양해구하고 한장만 찍었어요~
오늘 드레스덴 잘 다녀오시고~~좋은시간보내세요♡

#프라하게스트하우스 #프라하한인민박 #프라하민박#프라하숙소#프라하레고하우스 #깨끗한숙소추천#소통#휴가#여행#아침#카레 #동유럽여행#프라하 #체코여행 #프라하여행 #여행스타그램 #유럽스타그램#드레스덴#투어 #일상스타그램#유디니 #유럽배낭여행 #맛있는조식#맛스타그램 #praha#프라하맛집 #신혼여행#한달살기#체코

comment 0 star 29 19 hours ago

#체코여행 #체스키크롬로프 #체스키성
우리보단 성 위주로^^

comment 2 star 31 20 hours ago

내 기준 최고의 체코간식 말렌카🤤🧡
-
쫀득하고 달달한 꿀케이크,, 위에 약간의 견과류가 올라가 있어 심심하지 않은 맛이다:-) 맛은 대표적으로 사진에 있는 오리지널, 초콜렛, gluten free 이렇게 세 종류가 있다! 정말 벌써 몇 통째 사는건지,, 요즘 내 살들의 가장 큰 원인이 이 아이인 것 같지만 너무 맛있는 걸 어떡해,, 맘 같아서는 한국에 잔뜩 사가지고 가고 싶은데 무게랑 부피 때문에 얼마 못 사갈 것 같아서 슬프다ㅠ
-
가격: 큰 박스 정가 약 269코루나(세일할 때 사면 195코루나), 미니 사이즈 약 49.9 코루나
-
테스코, 빌라, 리딜, 페니마켓 등 대부분의 마트에서 팔고 있는데, 세일 기간이 다 달라서 마트를 여러 군데 다니는 나는 세일 하는 마트에서 사오곤 한다ㅎㅅㅎ
-
#체코간식 #체코여행#프라하여행#프라하기념품추천

comment 10 star 27 20 hours ago
comment 1 star 13 20 hours ago

🖼
유럽 한달여행중에 체코에서 예쁜 엽서를 사서 가족에게 보냈는데
그게 알고보니 알폰스 무하의 그림이었던~
추억돋는구나~~ㅎ
#알폰스무하 #알폰스무하전시회 #체코화가 #미술전관람 #문화생활 #자유부인 #서울진출 #체코여행 #추억소환

comment 0 star 12 20 hours ago

🖼
유럽 한달여행중에 체코에서 예쁜 엽서를 사서
가족에게 보냈는데 그게 알고보니 알폰스 무하의 그림이었던~
추억돋는구나~~ㅎ
#알폰스무하 #알폰스무하전시회 #체코화가 #미술전관람 #문화생활 #자유부인 #서울진출 #체코여행 #추억소환

comment 0 star 14 20 hours ago

체코여행다녀온 지인덕분에 선물대잔치🥳
.
.
.
#체코여행 #선물 #고마워용 #연남동에서 #다같이 #🍺

comment 0 star 19 20 hours ago

너무너무너어~무
좋았던 #체스키크롬로프
체코가시면
진짜 꼭!!! 가세요

가을단풍이랑 함께해서
색감 최고였던♡

#체스키크롬로프 #동화마을 #체코여행 #신혼여행 #신혼스냅 #시밀러룩
#위드스토리 #작가님 #가이드님들👍

comment 2 star 22 20 hours ago

.
비컷.이러고하기엔 하나밖에없는
#프라하성스타벅스
여기 너무너무 오고싶었어요 🙏🏻
.
.
.
.
.
.
#프라하뷰맛집

comment 8 star 138 20 hours ago

📍ceskykrumlov, czech

comment 1 star 52 21 hours ago

네~2인분 맞아요..
스테이큰지 뭔지 메뉴에 감튀가 포함되어 있었는데 모르거 감튀 추가했다^^.. 샐러드 맛집이고.. 스테이크는 너무 질겨요 ㅠㅠ
#체스키크롬로프 #체코여행 #체코 #체스키맛집 #스테이크 #파스타 #파파스리빙 #체스키크롬로프맛집 #뷰맛집 #유럽여행

comment 0 star 3 22 hours ago

응 봐 -
-
-
-
-
-

#프라하스냅#프라하성
#praha#portait#ヨーロッパ#写真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一眼レフ#写真撮ってる人と繋がりたい#ファッション#コーディネート#フィルム#フィルム写真 #프라하 #유럽여행 #유럽#프라하여행#유디니#여행에미치다#visitcz#체코여행#커플스냅#커플여행#prague

comment 0 star 175 23 hours ago

프라하 day 1 🇨🇿
#체코여행 #프라하여행 #까를교 #까를교야경 #프라하맛집 #우멜레호 #프라하퀘사디아맛집 여기 #기네스 한잔에 3900우ㅏㄴ .. 칭찬해 매일 마셔야지

comment 14 star 111 23 hours ago

이 아름다운 프라하의 11월을 제발 놓치지 말아주세요! 😭
> 촬영 문의는 디엠이나 프로필 하단에 카카오톡 주소로 연락 주세요! 11월,12월 예약 오픈, 555 이벤트 진행중! 부담 없는 가격과 촬영 진행 도와드립니다!

comment 2 star 15 Yesterday

🚂
dream book, an essay on train rides
한줄두줄씩 틈날때 적고있지만 기약없는 나의 기차여행에세이
.
.
.
#여행작가 #기차여행 #유레일 #체코여행 #동유럽 #프라하여행 #travelwriter #onthetrain #travelphotograpy #praguetravel #daytrips #selfie

comment 2 star 155 Yesterday

오전 5:30분 픽업으로 시작해서 프라하에서 두시간반 걸려 간 체스키크롬로프 👍 아침에 살짝 비가와서 안개낀 날씨였지만 운치있어서 더 좋았어용! 신랑폰으로 찍은 사진들은 나중에 올려야징😆 이제 다음 코스는 국경넘어 오스트리아 고사우로 고고! .
.
.
#체코 #체코여행 #프라하에서 #체스키크롬로프 #체스키크롬로프성 #이발사의다리 #체코는겨울 #이제국경넘어오스트리아로 #프라이빗투어 #가이드님의알찬설명

comment 4 star 61 Yesterday

너무 마음에 드는 컷! 역시 자연스러운 게 최고인 것 같아요💙
🎈촬영 문의는 디엠이나 프로필 하단에 카카오톡 주소로 연락 주세요! 11월,12월 예약 오픈, 555 이벤트 진행중! 부담 없는 가격과 촬영 진행 도와드립니다!

comment 2 star 32 Yesterday

프라하가 겨울이어도 충분히 맑은 하늘 볼 수 있어요! 걱정마세욧💙
🎈촬영 문의는 디엠이나 프로필 하단에 카카오톡 주소로 연락 주세요! 11월,12월 예약 오픈, 555 이벤트 진행중! 부담 없는 가격과 촬영 진행 도와드립니다!

comment 2 star 26 Yesterday

순간 포착 좋아합니다🙋🏻‍♀️
촬영 문의는 디엠이나 프로필 하단에 카카오톡 주소로 연락 주세요! 11월,12월 예약 오픈, 5만원 555 이벤트 진행중! 부담 없는 가격과 촬영 진행 도와드립니다!

comment 2 star 16 Yesterday

그림같은 프라하...!!
.
어릴적 영국에 살았던 경원이는 (자칭 영국남자) 유럽의 향수에 흠뻑 젖어서 계속 상념에 잠기는데, 내가 자꾸 사진 찍어달라고 함ㅋㅋ .
오늘은 아름다운 것들을 남기고 싶은 마음에 사진 찍는거에 상당히 집착했는데, 내일부터는 실제와 김정에 좀 더 집중해야겠다.
.
체코 음식은... 뼛속까지 한국인인 나는 벌써 김치찌개랑 떡볶이 생각나는데... 점심식사하고 한인식당을 검색하고 있는 나를 발견했다...😢
.
#체코#체코여행#프라하

comment 24 star 59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