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Public Photos with #세젤예

요즘 준이 로션 대충 발라줬는데 , 건조해져서 바꿔봤더니 완전 촉촉함이 오래가는 듯 ! 올만에 맘에드는 로션 찾은 듯◡̈ ⠀⠀⠀⠀⠀⠀ ⠀⠀⠀⠀⠀⠀⠀ ⠀⠀
⠀⠀⠀⠀⠀⠀ ⠀⠀⠀⠀⠀⠀⠀ ⠀⠀
#스카이밀크 #당나귀밀크성분 #스카이밀레니얼 #베이비스킨케어 #아기로션 #육아템 #ad

comment 8 star 215 2 days ago

상어한테 따먹힘 ;;;

comment 10 star 319 2 days ago

.
제발 뮤지컬엔 영향이 없길👏🏻
.
#3월2일 #첫연습

comment 6 star 197 Yesterday

*
마스킹테이프로
예술적 감각을 뽐내보나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 관심도 없네

오로지 분해하고 조립하려고하고
이런거 좋아하는 배효리니입니다.

#오늘도잘보냈다🤗

comment 19 star 104 2 days ago

어제까진 맑더니 ㅜㅜ 오늘 준이 생일파티 해줄랬눈딩 , 햇살맛집에 해가 없넹 😭🥴 ⠀⠀⠀⠀⠀⠀ ⠀⠀
#준그라미네

comment 6 star 208 Yesterday

-
리얼리윤에서는 중국원단이 아닌 국내원단만 사용하고 있으나
택배 상황이 원활하지 않아 원단공급이 조금 지연 되고 있어요.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하여 공장은 소독작업으로 인해
목,금,토 잠시 쉬어가며 주문 주실때 배송기간을
조금 여유두시고 주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택배를 받으실 땐 직접수령하시는것이 가장 좋지만
가급적 접촉은 피하시고 혹시나 배송에 문제가 있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하루빨리 이 사태가 안정화되어 우리 아가들이
밖에서 마음껏 뛰어노는 날이 오기를 바라고 또 바랍니다 🙏🏻
-

comment 9 star 177 Yesterday

D+82일 아인이 일상👶🏻♥️
눕혀놓으면 목에 힘줘서 고개들고,
다리들고 몸을 계속 동그랗게 말고,
침도 주륵주륵 잇몸이 간지러운지
계속 혀로 핥는다!
치아는 늦게 났으면 좋겠는데😭
오늘도 하루가 다르게 잘 커가는 우리아가♥️

comment 72 star 273 2 days ago

#누워자는연습중 #고마워



요니는 이앓이전 통잠을자다가
그 후부터 아직까지도 모유를 먹으면서 잠들던가
안아서 재워야 잠이들고
새벽에는 두번 넘게 깰때가 다반사예요
이때도 다시 모유 또는 안아서 잠들기...😭😭

그러다보니 제 허리 팔 어깨가 남아나질 않아서
어제부턴 누워서 자는 수면교육을 하기로 결심했어요


그래도 첫날인데 울다가 45분만에 잠들어주고
다시 깻을때도 20분만에 잠들어서
지금까지 쿨쿨😴😴

요니야 너무 고마워 오늘도 이렇게 자보자🥰💕💕

#내새꾸 #대견하다 #사랑해

⠀ ⠀

comment 87 star 147 19 hours ago

comment 1 star 9 4 hours ago

스노우놀이😁
.
#요즘벚꽃엄마가자주듣는야곱의축복 #안경귀엽쥬?
#코로나야물러가랏👊
#벚꽃베베그램🌸#신생아#이쁜아기#인스타베이비#세젤예#아기모델#아기천사#🌸#초보맘#신생아맘#도치맘#아들바보#2020년쥐띠맘#감성육아#육아맞팔#육아소통맞팔#육아일상그램#육아템#스노우#재미쏠쏠🎶

comment 0 star 1 4 hours ago

듣고 싶은거만 듣는 소율이~
쪽쪽이 준다고 할때는 세상얌전ㅋ ㅋ
말 잘들어 ㅋ ㅋ ㅋ ㅋ
우유를 꼭! 그렇게 먹어야만 했니?ㅋ ㅋ
.
.
.
.
.
.
.
.
.
.
#19개월아기#신소율#생후596일#육아일상#육아소통#좋아요#신소율아기#일상#대구#인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딸스타그램#세젤귀#세젤예#딸바보#딸바보맘#육아맘#딸맘#도치맘#황금개띠맘#대구맘#황금개띠아기#동영상#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대구비상#집콕#방콕#코로나조심

comment 2 star 5 4 hours ago

자고있는데 깨우면 세상 뾰루퉁,,, #육아#육아스타그램#딸맘#15개월아기#육아소통#24살엄마#젊줌마#키즈그램#육아맞팔#여자아기#딸스타그램#베이비그램#인스타베이비#인스타아기#세젤귀#세젤예#일상 #팔로우 #맞팔 #선팔하면맞팔 #선팔맞팔 #맞팔선팔

comment 1 star 6 4 hours ago

나는 바다코끼리다😱😱😳
.
#하품하는벚꽃이🌸
#이런저런표정다귀여워 #벚꽃베베그램🌸#신생아#이쁜아기#인스타베이비#세젤예#아기모델#아기천사#🌸#초보맘#신생아맘#도치맘#아들바보#2020년쥐띠맘#감성육아#육아맞팔#육아소통맞팔#육아일상그램#육아템#표정부자#바다코끼리

comment 0 star 5 4 hours ago

#✨
.
.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
그래도 맛있어❤️
.
.
#웨딩앤김지희 #김지희플래너

comment 1 star 7 4 hours ago

⠀⠀⠀⠀⠀⠀⠀⠀⠀⠀⠀⠀⠀⠀

#코로나바이러스 언제쯤 잠잠해질까요ㅠㅠ
⠀⠀⠀⠀⠀⠀⠀⠀⠀⠀⠀⠀⠀⠀
아이들과 항상
조심하시길 빌어요🙏🏻
⠀⠀⠀⠀⠀⠀⠀⠀⠀⠀⠀⠀⠀⠀
#이천#코로나예방 #조심해요

comment 2 star 5 4 hours ago

내아들 똘망져😏
.
#매력적이야😝
#벚꽃베베그램🌸#신생아#이쁜아기#인스타베이비#세젤예#아기모델#아기천사#🌸#초보맘#신생아맘#도치맘#아들바보#2020년쥐띠맘#감성육아#육아맞팔#육아소통맞팔#육아일상그램#육아템#벚꽃맘일상

comment 0 star 4 4 hours ago

#헬전쟁
오늘은 친구랑동생이랑
피자만들기💛

엄마는 헬육아😭
:
#코로나언제끝나니 #ㅠㅠㅠㅠㅠㅠㅠㅠ #전쟁이야 #😱😱😱😱😱😱

comment 1 star 6 4 hours ago

이모상봉

2.26 +605

현관문소리에 자동차고뭐고 발로다차면서 우다다다다다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못?모? 이못? ㅋㅋㅋ 한유하최애 이모

comment 1 star 3 4 hours ago


🧡청원피스자켓🧡



너무 예쁘죠...♥️♥️
보자마자 또 반햇네 :)
아우터에요❗❗
오픈해서 입어도 이쁘고
다 닫아 입으면 원피스 핏처럼 너무 이뻐 원피스로도
가능한 청 원피스 자켓💜💜

라인 자체가 너무 이쁜 청자켓
짧은 청자켓들과는 또 다른 매력의 원피스자켓

말이 필요없어요 강추 💜


🟣 사이즈 : m l xl



✔사이즈팁
엠 4-5세
라지 6-7세
엑스라지 8-9살


✔모델 7살 키 111 몸무게 19키로
라지 싸이즈여유있게착용






👉주문 문의는 오픈카톡




#아동복 #유아동복 #꼬꼬마린 #청자켓 #청원피스 #청원피스자켓 #육아소통 #딸맘 #자매룩 #자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데일리 #여아원피스 #데일리룩 #하객룩 #조카선물 #일상 #소통 #아기옷 #입학선물 #세젤예 #세젤귀 #딸스타그램 #딸바보 #육아대디

comment 2 star 5 4 hours ago

혹시몰라서 아기도 마스크 구입했어요😷😷
요즘은 집앞 편의점가는것도 무서워요😭😭
언제쯤 코로나가 사그라질까.. #코로나바이러스 #물러가라 #언제까지집콕해야하나

comment 1 star 3 4 hours ago

저 글보면서 오늘의 나를 반성하며 자야지,,

comment 2 star 7 4 hours ago

2019년12월04일

아구아구 이뻐 죽겠다
이뻐너 미쳐버리겠당😭❤

#사랑해 #이뻐 #죽겠다
#이뻐서 #미쳐버리겠다

comment 1 star 8 4 hours ago

🌱
.
우래기 얼집 수료😢
선생님도 잘따르고 친구들이랑도 잘 놀았는데 얼집이 운영을 더이상 안하게 되어 또 옮기게 되었다 ㅠㅠ 새 얼집에서도 적응 잘할거라 믿지만 여기저기 자꾸 옮기는거 스트레스 받진 않을까 걱정😔 새 얼집가서도 잘해보자 우래기💕
.
.
#새얼집가기도전에휴원이네....?
#망할코로나👊🏻👊🏻👊🏻👊🏻
#아무튼수료축하해공주야

comment 5 star 22 4 hours ago

요즘 너무 일이 많아
힘들고 정신없었는데 ... 😭
결혼준비 같이 할수있어
너무 좋다는 사랑스런 내 신부님 ❤️
참 예쁜 말에 날아갈듯 행복하네유 🥰
예쁘게 진행해드릴게요
선택해주셔서 감사합니당 🙏🏻
내 신부님이 주신 러브레터는 사랑 💕
.
.
.
.
.
.
saintplanning
weddingplanner
.
.
#세인트브라이드
#세인트플래닝 #박예지플래너 🌸

comment 1 star 8 4 hours ago

한번밖에 못입혔는데 벌써 작아졌다.
그냥 정리하기 아쉬워서 찰칼찰칵😅😅
정신없이 놀다보니 머리도 살짝 풀리고
양말도 벗겨지는 중이지만 귀여워...😚
.
벌써 한걸음 한걸음 조심스레 딛는 다람쥐를 보면
시간 참 빠르다. 하루하루가 너무 아쉬워😭
내일은 더 재미있게, 알차게 놀아줘야지❤
.
#시간아조금만천천히 #옷정리하면서찍어봄 #한걸음씩👣 #걸음마 #내일더재밌게놀자 #일상기록 #우리아가 #뽀시래기 #너무너무사랑해 #9개월아기 #도치맘 #딸바보 #예쁜아기 #세젤예 #육아소통환영

comment 0 star 4 4 hours ago

+986d
1키로 더 무거운 아인이 혼자 힘들고
아민이는 힘하나 안들고 즐겁기만함ㅋ
tv 핸드폰 영상 안보여준지 3주차인데
이제는 찾지도 않고 둘이 너무 잘논다
둘이라 너무 다행인 요즘😍
코로나가 물러가기 전까지
잘지내보자 우리🙌🏻
.
👧🏻엄마~ 너무재밌어요 악어🐊

comment 3 star 12 4 hours ago

1층집이라 마음껏 뛰라 하는 ㅋㅋㅋ
애들이 수영하면안되냐고🤣 그래..차라리 여름이였으면싶다ㅋㅋㅋㅋ
오늘 공동육아하고 헤어지는데, 연서 친구네서 자겠다고 따라가서 온 사진^^ 나름 친구와 오늘 첫 파자마파티 인데 즐거웠길ㅋㅋㅋ내일봐 딸랑구~
.
.
.
#딸스타그램 #딸랑구 #애스타그램 #인천맘 #줌스타그램 #54개월아기  #likeforlikes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베이비인스타 #세젤예 #세젤귀  #instababys #babygirl #연블리🌷 #꽃연서🌷

comment 0 star 10 4 hours ago

#마스크사러#빅마켓#연년생자매#밖에서만#사이좋은자매#마스크사진#세젤예#내새끼그램#도치맘#8세#7세#엄마닮아#빵순이 .
마스크는 어디가면 살수 있나요?😥

comment 0 star 4 4 hours ago

⠀⠀⠀⠀⠀⠀⠀⠀⠀⠀⠀⠀⠀⠀

넘나예쁜실내복
원단이며,
프린트며
진짜너무예뻐요😍
사이즈별로 쟁여놔야겠어요
⠀⠀⠀⠀⠀⠀⠀⠀⠀⠀⠀⠀⠀⠀ ⠀⠀⠀⠀⠀⠀⠀⠀⠀⠀⠀⠀⠀⠀

⠀⠀⠀⠀⠀⠀⠀⠀⠀⠀⠀⠀⠀⠀
-
🧀치즈라인 실내복🧀
-
#주문폭주상품 ‼️‼️
.
디자인들이 하나같이 다 예뻐서
전라인 너무 인기좋아요.
치즈라인 실내복 품절전에 주문 서둘러 주세요, ☺️
스판좋고 가격도 너무 저렴한거 아시죠ㅜㅜ💕
-
어제오늘 주문건 출고 해드렸어요. 🚚🚚
.
.
• 면 95% 스판 5%
• 사이즈 90 100 110 120 130 140
- .
문의는 카톡주세요

borhapeak
. .
❌90,100사이즈는 품절상품있어요
꼭문의주세요❌
.
.
#치즈실내복#아기실내복#실내복#아기옷#주문 #루실내복#보라피크 #실내복맛집

comment 1 star 3 4 hours ago

하루죙일...쟤네랑 붙어있으려니까,
너무너무 힘들다ㅜㅜㅜ
그래도 친정엄마가 매일 와주셔서..숨쉬는중.
당분간 가게 휴업하시고..
울집와서 왕씨들 케어해주시는중ㅋㅋ
아침에 울집으로 출근해서..저녁에 대빵왕씨 저녁먹이고 집가심ㅋㅋ
엄마 고마워♡

초저녁에 그림그리기 놀이ㅋㅋ
애들이 그린그림에 없는 솜씨보태서
고추랑 고구마, 감자 같은걸로 변신시켜줫더니ㅋ
너무너무 좋아함♡♡ 낼은 또 뭘해줘야하지...ㅋㅋ
삼시세끼 밥차려주는것도 너무 빡세다ㅜ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원숭이띠맘 #닭띠맘 #쥐띠맘 #딸둘아들하나 #남매맘 #도치맘 #애엄마 #세젤귀 #세젤예 #육아 #육아일기 #일상 #성장 #콩깍지 #내새끼들 #사랑해 #42개월 #27개월 #임신9개월

comment 2 star 8 4 hours ago

소원이가 읽어주는
잠자는 숲속의 공주

comment 1 star 8 4 hours ago

너무 보고싶어요~..
-
#우리#강아지#보고싶어요#세젤예

comment 0 star 3 4 hours ago

⠀⠀⠀⠀⠀⠀⠀⠀⠀⠀⠀⠀⠀⠀

실내복이,
이렇게 예쁠일이야🐻
⠀⠀⠀⠀⠀⠀⠀⠀⠀⠀⠀⠀⠀⠀
딱 내스타일ఇ
⠀⠀⠀⠀⠀⠀⠀⠀⠀⠀⠀⠀⠀⠀ ⠀⠀⠀⠀⠀⠀⠀⠀⠀⠀⠀⠀⠀⠀

⠀⠀⠀⠀⠀⠀⠀⠀⠀⠀⠀⠀⠀⠀
-
🧀치즈라인 실내복🧀
-
#주문폭주상품 ‼️‼️
.
디자인들이 하나같이 다 예뻐서
전라인 너무 인기좋아요.
치즈라인 실내복 품절전에 주문 서둘러 주세요, ☺️
스판좋고 가격도 너무 저렴한거 아시죠ㅜㅜ💕
-
어제오늘 주문건 출고 해드렸어요. 🚚🚚
.
.
• 면 95% 스판 5%
• 사이즈 90 100 110 120 130 140
- .
문의는 카톡주세요

borhapeak
. .
❌90,100사이즈는 품절상품있어요
꼭문의주세요❌
.
.
#치즈실내복#아기실내복#실내복#아기옷#주문 #루실내복#보라피크 #실내복맛집

comment 1 star 2 4 hours ago

.
.
선물같은 그녀 민지 ~ 🧡
우리 곧 #일년 ^^
.
.
.
.
.
.
#후기로만나는웨딩
.
#클로드유 #클로드스튜디오 #시그니처엘리자베스 #애브뉴준오 #유민부원장님 .
#김서율플래너 #서율웨딩⭐
.
.

comment 2 star 12 4 hours ago

#조이엘 d+713
내가 바로 격동의 세살이다 🤟🏻 #스웩 .
#때리고할퀴고꼬집고깨물고 #이해해라애미야 #아임쓰리이얼즈올드3️⃣

comment 1 star 6 4 hou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장님께서 오늘 보내주신 동영상인데
키즈포니 음률시간에 독창하셨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시선처리 뭐냐고요 ㅋㅋㅋㅋ 콧구멍 왜케 크게 나와 ㅋㅋㅋ

comment 3 star 22 4 hours ago

스〰️웩🦦
⠀⠀⠀⠀⠀⠀⠀⠀⠀⠀⠀⠀⠀⠀⠀⠀
⠀⠀⠀⠀⠀⠀⠀⠀⠀⠀⠀⠀⠀⠀⠀
⠀⠀⠀⠀⠀⠀⠀⠀⠀⠀⠀⠀⠀⠀⠀⠀

comment 4 star 41 4 hours ago


❤또 81만원 통장입금ㆍ후배님도 수익❤
⚜애드펌킨 부업초보전문멘토 지성⚜

💡후배님의 후배까지 제가 관리💡

후배님들이"재가입"하고나서
모두 인정해주시는 이유는☝️
"시키지않고 직접" 해드리니까.

안되는건 직접, 해드리고, 자료보단
홍보까지 단 1일만에 바로 시작

손소통은 그만해주세요
부가수익 의존도 그만


🖍후배가 생겨도 기본교육을
직접 지성이가 해드릴게요.

🖍홍보는 1일 내 바로 시작,
셋팅은 지성이가 직접해요.


🔎애드펌킨 공식부업 다양한 수익🔍
🔜🔜🔜🔜🔜🔜🔜🔜🔜🔜🔜🔜🔜
1️⃣글감리뷰👉매달 최대 30만원
2️⃣리셀러 👉 1건  최대 81만원
3️⃣개인쇼핑몰 운영 👉 최대 37%
4️⃣sns 상품👉 15% 수익
5️⃣라이크비 어플👉 매달 최대 30만원
6️⃣뷰티페이 👉 숨만 쉬어도 노후수익
7️⃣위치기반 마케팅 👉인스타/페북

🔎애드펌킨 "첫날부터 홍보 시작"🔍
🔜🔜🔜🔜🔜🔜🔜🔜🔜🔜🔜🔜
1️⃣팔로워 1천명 적용
2️⃣후배의 후배까지 관리
3️⃣시키지않고 직접 셋팅
4️⃣포토샵 no, 폰으로만!


💡수익없을시, 책임질게요💡

🗨부업문의 👇"오픈채팅"👇
@paradona94



#직장인 #주부 #워킹맘 #폴부업 #부업 #재택부업추천 #직딩맘 #애드펌킨 #아지트샵 #육아맘부업 #직장인맘 #주부맘 #애드펌킨재가입 #아지트샵재가입 #애드펌킨본사공지주인공지성 #아지트샵멘토 #애드펌킨부업초보전문멘토지성 #직장인재테크 #육아맘부업 #육아그램 #애드펌킨수익 #돼지띠맘 #직장인부업 #세젤예 #육아맘스타그램 #아지트샵추천멘토 #애드펌킨재가입멘토

comment 0 star 0 4 hours ago

2019년12월04일

아이구 이쁘다ㅋㅋ
아이구 잘한다😍😍

#바나나차차 #춤스타그램 #춤추는아가
#잘한다 #이쁘다 #성장동영상

comment 1 star 8 4 hours ago


#생후682일❤⠀

밖에 안나가다 날씨 좋아서 나갔는데
신났다ㅋㅋㅋㅋㅋ 날씨만 좋네ㅠㅠ
냉장고 열어서 아스크림은 기가막히게 가지고오는 너!!
그나저나 낮잠 좀 자면안되? 왜 자꾸 패스해?😱
얼집가서는 어떻게 할라나....
코로나 짜증나!!! 놀러가지도 못하고 매일 집콕이 말이되는건가

comment 2 star 3 4 hours ago


❤또 81만원 통장입금ㆍ후배님도 수익❤
⚜애드펌킨 부업초보전문멘토 지성⚜

💡후배님의 후배까지 제가 관리💡

후배님들이"재가입"하고나서
모두 인정해주시는 이유는☝️
"시키지않고 직접" 해드리니까.

안되는건 직접, 해드리고, 자료보단
홍보까지 단 1일만에 바로 시작

손소통은 그만해주세요
부가수익 의존도 그만


🖍후배가 생겨도 기본교육을
직접 지성이가 해드릴게요.

🖍홍보는 1일 내 바로 시작,
셋팅은 지성이가 직접해요.


🔎애드펌킨 공식부업 다양한 수익🔍
🔜🔜🔜🔜🔜🔜🔜🔜🔜🔜🔜🔜🔜
1️⃣글감리뷰👉매달 최대 30만원
2️⃣리셀러 👉 1건  최대 81만원
3️⃣개인쇼핑몰 운영 👉 최대 37%
4️⃣sns 상품👉 15% 수익
5️⃣라이크비 어플👉 매달 최대 30만원
6️⃣뷰티페이 👉 숨만 쉬어도 노후수익
7️⃣위치기반 마케팅 👉인스타/페북

🔎애드펌킨 "첫날부터 홍보 시작"🔍
🔜🔜🔜🔜🔜🔜🔜🔜🔜🔜🔜🔜
1️⃣팔로워 1천명 적용
2️⃣후배의 후배까지 관리
3️⃣시키지않고 직접 셋팅
4️⃣포토샵 no, 폰으로만!


💡수익없을시, 책임질게요💡

🗨부업문의 👇"오픈채팅"👇
@paradona94



#직장인 #주부 #워킹맘 #폴부업 #부업 #재택부업추천 #직딩맘 #애드펌킨 #아지트샵 #육아맘부업 #직장인맘 #주부맘 #애드펌킨재가입 #아지트샵재가입 #애드펌킨본사공지주인공지성 #아지트샵멘토 #애드펌킨부업초보전문멘토지성 #직장인재테크 #육아맘부업 #육아그램 #애드펌킨수익 #돼지띠맘 #직장인부업 #세젤예 #육아맘스타그램 #아지트샵추천멘토 #애드펌킨재가입멘토

comment 0 star 0 4 hours ago

#둘째는사랑 보고만 있어도 사랑스런..
그냥 아무 이유없이 좋은 내새꾸
너의 애교 섞인 웃음에 하루피로가 싹🖐
.
.
.

#58개월아기#10개월아기#황금돼지띠#청양띠 #오오티디키즈#포즈굿#세젤예#페피베베#아기모델#남매맘#딸바보#딸자랑#등원룩 #딸스타그램#딸바보그램#애스타그램#베이비그램#맘스타그램#일상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 #육아맘 #주부스타그램 #이천맘 #육아소통 #맞팔환영

comment 0 star 5 4 hours ago

#20200226
#놀면뭐하니 #브레맨선생님 #흥부와놀부 동화듣고 놀이하기
.
.
.

#70개월아기#1호딸#7살#청말띠아이 #47개월아기#2호딸#5살#원숭이띠아이 #아기스타그램#예쁜아기#예쁜공주 #세젤예#딸스타그램#육아소통 #흥자매#신체활동#홈문센#우루루점프#흐미쌤 #라이브방송데이#뿌라보쌤#도레미뿌쌤#샤랄라구아쌤

comment 0 star 5 4 hours ago

~❥
숄더백 메고
한손엔 커피라며
나름 음미하며 마시는척🤣🤣
이러고 있는 자기는 예쁜언니야란다..🤦‍♀️
#나중엔_진짜_저러고_다니겠지 #대학생코스프레
#5살 #48개월아기

comment 3 star 44 4 hours ago

<2020. 02. 26>
눕는것보단 앉는게 더 좋은 태민이😍
눕는걸 너무나 싫어하는 둘째아들 성민이마냥 뒤집기와 되집기는 패스할껀지 자꾸 허리에 힘주려는 아들
괜히 허리에 무리갈까봐 못하게하고있는데 눕히면 자지러져서 앉혀놓긴하는데 걱정되는 엄마😟
100일사진때문에 엎드리기 연습을 안할수가없어서 하는데 기분좋으면 그래도 꽤 드는모습을 보니 희망을 갔게되었던 하루
우리 성민이는 이제 슬슬 심심하다는데 날이 좋아도 나갈수가없는 현실이 너무 마음아픈 엄마
빨리 코로나가 좋아져 마음대로 나갈수있는 날이 빨리왔으면 좋겠다😔

#3개월아기 #118일아기 #사랑둥이 #애교쟁이 #때쟁이 #43개월 #5살 #3살터울 #아들둘 #형제맘 #어린이집방학 #집콕 #방콕 #럽스타그램 #육아맘 #데일리 #육아일기 #동생바라기 #동생사랑 #형아바보 #형아사랑 #세젤예 #세젤귀 #베이비모델 #인스타베이비 #사랑스러운둘

comment 0 star 4 4 hours ago

_
우산이랑 가방만들기😊_
.
.
.
#싱커토이 #코로나꺼져 #내일은공원가자

comment 3 star 10 5 hours ago

_

이번주 상담은 마감할게요🧡
코로나 빨리 잠잠해지길-
.
.
.
.
.
.
.
.
.

#르웨딩 #르웨딩플랜 #르웨딩_박지혜

comment 2 star 24 5 hours ago

😘
오후는 그냥 청소 좀하고 간식 먹고
간만에 얼집가서 남은 짐과 졸업증을 챙겨왔다.
이제 마지막으로 친구들이랑 선생님 보는거라니 울먹울먹😢
그래도 선생님 오랜만에 봐서 좋다고 웃는다ㅎ
엄마랑 선생님은 찡해서 울뻔했는데..😭
선생님께서 짐이랑 그동안 사진으로 앨범도 만들어주시고 이재가 그린 그림들 클리어파일에 차곡차곡 넣어서 챙겨주셨다^^
동생 생긴다고 동생에 관한 동화책도 선물로 주시고 예쁜 밥,국그릇까지ㅎ
1년동안 이재를 이뻐해주시고 잘 돌봐주셨는데 코로나 때문에 어디가지도 못해 암것도 못사가서 어찌나 죄송한지..
선생님은 둘째 선물을 못사러가서 준비 못했다며 죄송하다고 코로나 끝나면 들려달라고..ㅎ 말씀만으로 감사합니다^^
집에 와서 이재 작품,사진보고 종이비행기 접어 날려보고 그림도 그리고ㅎ
이재가 그린 햇님과 엄마ㅎ
엄마 눈코입,긴머리 잘도 그려줬구나ㅎ
턱도 갸름하게 그려줘서 고마워😭
#육아#육아소통#육아스타그램#육아맘#마포맘#공덕맘#성장기록#39개월아기#1205일아기#5살#5살딸#서이재#이재#원숭이띠아기#딸바보#세젤예#딸맘#이빨20개#귀요미#사랑해#일상#키96.7cm#몸무게14kg#집콕#감옥살이#나쁜코로나#집에서놀고먹기중

comment 0 star 5 5 hours ago

앞머리자르고 더 귀여워졌다.. #육아#육아스타그램#딸맘#15개월아기#육아소통#24살엄마#젊줌마#키즈그램#육아맞팔#여자아기#딸스타그램#베이비그램#인스타베이비#인스타아기#세젤귀#세젤예#일상 #팔로우 #맞팔 #선팔하면맞팔 #선팔맞팔 #맞팔선팔

comment 0 star 6 5 hours ago

#+758💕

머리 빗겨준적 한번도 없는데 얼집서
봤나봐요🤭 이번에 구매한 이발기에 사은품🤗
자기껀줄 어찌알고🤣
낼부턴 엄마랑 집콕이구나😚

comment 2 star 5 5 hours ago

가장 애정하는 곳 💫 사진 속 연우는 또 색다른 느낌
-
-
#나보다소중한너

comment 1 star 9 5 hours ago

한유주👶🏻+189days
하루하루 진짜 크는게 느껴지는 요즘ㅋㅋㅋ 미모도 더 뿜뿜해지구 ㅋㅋㅋ 다리도 길어지구ㅋㅋㅋㅋㅋ이 이쁜시기가 빠르게 지나가겟지..? 아쉽다😭 #조금만느리게자라죠 #빨리커죠 이랫다 저랫다 하는 #애미마음 .
.
#유주맘 #딸맘 #세젤예 #운정맘 #6개월아기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일상 #육아맘 #파주맘 #도치맘 #사랑해딸❤️ #오늘도이쁘다 #귀여워

comment 2 star 10 5 hours ago

#20200226
#코로나19 빨리 잠잠해지길...
진짜 이게 집인지......
치워도치워도 똑같은상황😥
모르겟다...😭😭😭😭😭
.
.
.
#70개월아기#1호딸#7살#청말띠아이 #47개월아기#2호딸#5살#원숭이띠아이 #아기스타그램#예쁜아기#예쁜공주 #세젤예#수수깡#수수깡놀이#정리정돈#정리좀하지

comment 2 star 1 5 hours ago

진짜..얘 매력은 어쩔
깍두기 담구는데 이렇게 청순해도 될일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mment 2 star 27 5 hours ago

⠀⠀⠀⠀⠀⠀⠀⠀⠀⠀⠀⠀⠀⠀⠀⠀⠀⠀⠀⠀⠀⠀⠀⠀⠀⠀⠀
⠀⠀⠀⠀⠀⠀⠀⠀⠀⠀⠀⠀⠀⠀⠀⠀⠀⠀⠀⠀⠀⠀⠀⠀⠀⠀⠀
d+891
.
.
낮잠안자고
이모네서 신나게 뛰어놀다온
울딸♡
9시반 취침🥰🤩
고마워 딸~~ㅋㅋㅋ
.
.
#닭띠아가 #일상 #육아맘일상 #사랑해딸 #딸스타그램 #첫째딸 #하늘에서주신천사 #하늘에서주신선물
#세젤예 #이쁜딸램  #효녀스타그램 #너만보여 #딸바보맘 #내삶의전부 #엄마미니어처 #엄마전부 #너없음안되
#육아스타램 #육아소통환영

comment 0 star 4 5 hours ago

더이상 울 동네도 안전하지 못해..
얼른 지나갔음 좋겠네..
.
.
.
#코로나대비#안전대비
#58개월아기#10개월아기#황금돼지띠#청양띠 #오오티디키즈#포즈굿#세젤예#페피베베#아기모델#남매맘#딸바보#딸자랑#등원룩 #딸스타그램#딸바보그램#애스타그램#베이비그램#맘스타그램#일상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 #육아맘 #주부스타그램 #이천맘 #육아소통 #맞팔환영

comment 0 star 4 5 hours ago

너왜삐졌어?
ㅋㅋㅋㅋㅋ
우리공주ㅋㅋㅋ

#육아소통 #세젤귀 #세젤예 #젊줌마그램 #일상#다이어리#육아일기📝
#6남매 #남매스타그램#셀카 #일상스타그램 #남매 #사랑해 #데일리 #선팔하면맞팔 #인스타베이비 #공주병 #셋째딸#우리공주#먹이고#치우고 #끝#어린이집휴원 #우한폐렴 #짜증나

comment 1 star 8 5 hours ago

⠀⠀⠀⠀ ⠀⠀⠀⠀⠀⠀⠀⠀ ⠀⠀⠀⠀⠀⠀⠀⠀⠀ ⠀⠀⠀⠀⠀⠀⠀⠀⠀⠀⠀⠀⠀⠀⠀ ⠀⠀⠀⠀⠀
⠀⠀⠀⠀⠀⠀⠀⠀⠀⠀⠀⠀⠀⠀⠀⠀⠀⠀⠀
⠀⠀⠀⠀⠀⠀ ⠀⠀⠀⠀⠀⠀⠀⠀⠀⠀⠀⠀⠀⠀⠀ ⠀⠀⠀⠀
울 주윤이 단독컷💛⠀⠀⠀⠀⠀⠀⠀⠀⠀⠀⠀⠀⠀⠀⠀⠀⠀⠀⠀ ⠀⠀⠀⠀⠀⠀⠀⠀
⠀⠀⠀⠀⠀⠀⠀⠀⠀ ⠀⠀⠀⠀⠀⠀⠀⠀⠀⠀⠀⠀⠀⠀
⠀⠀⠀⠀⠀⠀ ⠀⠀⠀⠀⠀⠀⠀⠀⠀⠀⠀⠀⠀⠀⠀ ⠀⠀⠀⠀
오늘 타오 노랑스웻💛 덕분에 넘넘 이쁘게 잘나왔넹😉⠀⠀⠀⠀ ⠀⠀⠀⠀ ⠀⠀⠀⠀⠀⠀⠀⠀ ⠀⠀⠀⠀⠀⠀⠀⠀⠀ ⠀⠀⠀⠀⠀⠀⠀⠀⠀⠀⠀⠀⠀⠀⠀ ⠀⠀⠀⠀⠀
⠀⠀⠀⠀⠀⠀⠀⠀⠀⠀⠀⠀⠀⠀⠀⠀⠀⠀⠀
⠀⠀⠀⠀⠀⠀ ⠀⠀⠀⠀⠀⠀⠀⠀⠀⠀⠀⠀⠀⠀⠀ ⠀⠀⠀

comment 1 star 13 5 hours ago

정리하다가 유통기한 지난 면 발견해서 놀이할것 후다닥 준비해놓고,
아이들이 쿠킹수업때 그린 가족얼굴 나란히 놓고 보니 둘다 아빠얼굴은 크게 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길게 그려줌 ㅋㅋㅋㅋㅋ 귀여워🙊
.
효주가 낮잠을 건너뛴지는 꽤 되었는데 낮시간에 늘 졸려해서 누워서 쉬곤한다. 책도 읽고 이러쿵저러쿵 이야기를 하며 '넌 특별한 존재야'라고 말해줬더니 '엄마도 나에게 소중해요'라고 답해주는 귀요미 :)
부쩍 엄마맘을 들었다놨다해 💛
.
.
.
.
.
#성장기록 #아이의말 #우리가족그림 #세젤예 #세젤귀 #연년생 #남매맘 #52개월 #39개월 .
.

comment 0 star 5 5 hours ago

기나긴 방학 끝엔 좋은 날이 오길 💛

comment 2 star 5 5 hours ago

달밤에 결혼식하고 결혼식 사진 찍었다
똑같이 찍는다고ㅋㅋㅋㅋㅋ
멋진옷도 입고 오란다
머리삔도 해야 된다다ㅋㅋㅋㅋㅋ
디테일이 살아있는 소원이💕

comment 4 star 14 5 hours ago

#꽃다발 .
색종이로 뭘 한참 하던 서윤이가,
뭔가를 등뒤에 숨기고 와서는..
"엄마, 눈 감아봐요~"
"쨔잔~"
하고 색종이로 접은 꽃다발을 내민다.
.
"엄마 예뻐요?"
라며 웃는 서윤이,
내 눈에는 니가 젤 예뻐🥰
.
.
#딸바보 #세젤예 #도치맘
#색종이접기 #7세딸 #꽃다발만들기
#종이접기

comment 1 star 3 5 hours ago

⠀⠀⠀⠀⠀⠀⠀⠀⠀⠀⠀⠀⠀⠀

⠀⠀⠀⠀⠀⠀⠀⠀⠀⠀⠀⠀⠀⠀
-
🧀치즈라인 실내복🧀
-
#주문폭주상품 ‼️‼️
.
디자인들이 하나같이 다 예뻐서
전라인 너무 인기좋아요.
치즈라인 실내복 품절전에 주문 서둘러 주세요, ☺️
스판좋고 가격도 너무 저렴한거 아시죠ㅜㅜ💕
-
어제오늘 주문건 출고 해드렸어요. 🚚🚚
.
.
• 면 95% 스판 5%
• 사이즈 90 100 110 120 130 140
- .
문의는 카톡주세요

borhapeak
. .
❌90,100사이즈는 품절상품있어요
꼭문의주세요❌
.
.
#치즈실내복#아기실내복#실내복#아기옷#주문 #루실내복#보라피크 #실내복맛집

comment 1 star 6 5 hours ago

#사랑스런남매 .
.
.
#코로나야빨리지나가라 #사이좋은남매#4살차이
#58개월아기#10개월아기#황금돼지띠#청양띠 #오오티디키즈#포즈굿#세젤예#페피베베#아기모델#남매맘#딸바보#딸자랑#등원룩 #딸스타그램#딸바보그램#애스타그램#베이비그램#맘스타그램#일상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 #육아맘 #주부스타그램 #이천맘 #육아소통 #맞팔환영

comment 0 star 8 5 hours ago

얼집 폐원 겸 수료식 😔
강민이 13개월부터 36개월까지
너무 감사 했던 분들 💕
선생님들 너무너무 좋았는데
아쉽다 .. !
나가셔서 꽃길만 걸으시라고
꽃으로 마지막 선물 😢
이제 두달동안 강민이랑 유민이랑
집에서 지지고 볶아야 한다... .
.
.
.
.
.
.
.
.

#육아#소통#육아소통#도치맘#젊줌마 #아들맘#아들#훈남#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세젤귀#세젤예#사랑해 #셀카#셀스타그램#럽스타그램#baby #닭띠맘#원숭이띠맘#36개월아기 #둘째#둘째맘#딸맘#황금돼지띠맘 #신생아#딸#딸랑구#7개월아기

comment 3 star 17 5 hours ago

👧
.
.
꽤 오래전부터 에듀테이블 밀고 걸음마 했었는데 이제서야 찍은 동영상☺️☺️.
기특하고 조금 오바하면 감격스럽다😭😭.
첫뒤집기 100일쯤 하고 두번째 뒤집기를 하지않아 너무 걱정을 많이해서 그런지 배밀이도 네발 기기도 또래친구들보다 많이 늦어 병원에서 운동치료 권유할 정도였는데....지금 모습을 보면 정말 괜한 걱정을 한거 같다😂😂.
.
175일 두번째 뒤집기 할때 너무 기뻐 눈물이 났던날 가은이를 꼭 안아주며 얘기했다.
조금 늦어도 되니 아프지만 말라고....근데 문센 다니면서 활발하게 여기저기 다니는 또래친구들 보니 욕심이 생기고 배밀이 하지못하는 가은이가 걱정되기도 했지만 화도 났다.
"왜 못하냐고" 엄마로서 참 자격이 없는 발언이다.
.
주변에서 아기 성향이니 때되면 한다는 말이 어떠한 위로도 되지 않았고 듣고 싶지도 않았다.
우리아기만 뒤쳐져서 괜시리 짜증만 나고.....
이모든걸 느낀 나로서 혹시나 발달이 늦은 아기가 있다면 정말 때되면 하는거 같다고 얘기해주고 싶다.
빨리하길 바라는건 엄마 욕심일 뿐이라고 아기는 자기 속도에 맞춰서 잘크고 있다고.
바보처럼 주변말 다 흘려듣고 경험해본 후에야 깨달은 어리석은 나 반성합니당😭😭.
.
가은아.
크게 아프지 않고 무탈하게 커줘서 넘 고맙고 기특해.
엄마가 우리 가은이 많이 사랑해.
어제보다 오늘 더 오늘보다 내일 더 사랑해💛💛.
.
.
#10개월아기 #기특한 #세젤예 #걸음마 #발달이늦었던아기 #지금은느리지않아

comment 0 star 7 5 hours ago

May my blue touch you and not make you sick

comment 2 star 45 5 hours ago

내방학 돌려줘...🧸
by.@001122_4

comment 10 star 39 6 hours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