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Public Photos with #산책스타그램

#🐕🐕
.
.
방울이 놀자는게 아니고 밖에 보고싶었구나💛
리온이가 알고 자리 바꿔준거 맞지?💛
.
.
#사랑둥이둘✌🏻
#생각하고싶은대로생각하기

comment 12 star 154 10 hours ago

.
단비야 앞이 보이긴해?🤦🏻‍♀️

comment 22 star 351 12 hours ago

흔들렸지만 느낌있게 나온거라고 우겨보자🙊
.
보더콜리처럼 나온 뽀리 ㅋㅋ
🐑🐑🐑양몰이 배워볼깡?🤣🤣
.
.
.
#뛰뛰 #개신남 #낙엽놀이 #산책스타그램 #강아지일상 #갱얼쥐 #멍멍이 #댕댕이 #반려인소통 #애견인소통 #강아지소통 #반려인맞팔 #애견인맞팔 #무조건맞팔 #칼맞팔 #팔로우반사

comment 70 star 454 4 days ago

#얼떨결에 모자눌러쓰고 산책나왔어요
#숲길을걸으며 부니는 산책중#산책스타그램
#부니스타그램😘 #댕댕이스타그램🐾
#팻스타그램 #인스타팻그램 #도그스타그램
#멍멍이그램🐶 #멍스타그램 #반려견일상그램
#반려견스타그램🐾 #일상소통그램 #개스타그램🐶

comment 15 star 233 2 days ago

#실시간풍 풍이 새로운 취미가 생겻떠요~ ㅋ.ㅋ🐶❤️❤️❤️


운동장 산책중에 강아지도 미끄럼틀 타던게 생각나서 올라가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겁 많은 풍이가 ㅋㅋㅋㅋ자세 딱 잡고 ㅋㅋㅋㅋ 스윽 내려가는 것 아니게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연인가 했는데 자기가 미끄럼틀 타러 감ㅋㅋㅋㅋㅋㅋㅋ (무섭거나 불안한 건 절대 다시 안하는 s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굴곡 때매 불안해서 못하게 함 ㅋㅋㅋㅋㅋ 다음에 굴곡 없는 매끈한 미끄럼틀 찾자 풍~~~~





#진돗개 #풍산개 #진돗개스타그램 #미끄럼틀 #강아지미끄럼틀 #반려견 #댕댕이🐶 #댕댕이그램 #dailydog #dogslide #강아지일상 #반려견소통 #멍스타그램 #jindodog #귀여운강아지 #산책스타그램 #cutedogs #토요일 #중대형견 #대형견 #중형견 #인스타독

comment 22 star 681 2 days ago

보성주니어 현황❤
.
🔸️흰색 5마리 중 암컷2 수컷3
🔸️황구 4마리 수컷
🔸️흑구 1마리 수컷 흰양말😍
보성이 아들부자야😚
.
다행히 열마리 중 여섯마리는 미리 찜콩되었어요!!
강아지 사회화를 위해 두달까지는 모견과 같이 자라고,
2월 중순부터 한마리씩 보낼 계획입니다
#강아지분양 관심있는 분들은 dm주세요✉

comment 9 star 151 6 hours ago

산채기가 제일 됴아요🐶
너무 예쁜 모색을 가진 우리 크림이💘
산책이 나올때마다
우리 크림이가 행복해하는게 보인댜💘
크림모색이여도 크림색 패딩이 참 잘 어울리쥬?👌🏻❤️
우리 크림이 옷은 👉🏻
@bennys_originals
#산책스타그램

comment 2 star 2 1 minute ago

#첫줄 #생존신고 .
.
어제 오랜만에 호두랑 주말에 단둘이 파워산책 하고 소파와 한몸이려는데 꼽사리 1견😒 너 집 2개나 있으시자나요🤦 소파 한쪽 다 차지함... 암막커튼 대신 암막쿠션😴
.
.
#호두스타그램 #산책스타그램 #갱얼쥐 #김호두🐶 #호두마루 #호두파이 #호두까기인형 #해시태그잼 #해시태그이거맞나

comment 0 star 2 1 minute ago

.
.
.
.
.
울 순순이들 태어난지 2000일
엄마 뱃속에서 같이 자라서
같이 태어나고 지금까지 쭉욱 ~~
함께 지내온 순순이들 !!!!!!
둘은 서로 가족인걸 알까요 !!!!!
세상 둘이 핏줄인걸 알까요 !!!!!
아는거 같기도 하고 ~
모르는거 같기도 하고 ~
아무럼 어때요 !!!!!
제가 있으니까요 !!!!!!
그래서 고생한 제가 케잌은 먹었어요 !!!!!!
ㅋㅋㅋㅋㅋㅋ
잘했죠 ~~~~~~~~~~~ ❤💛
.
.
.
.
#세상무엇보다사랑해 #세상무엇과도바꿀수없이사랑해 .
.
.
.
.
.
.
#말티즈는사랑입니다 #순돌 #순자 #5살 #순순이네 #사랑해

comment 2 star 6 6 minutes ago

산책금지령해제

comment 1 star 1 6 minutes ago

오늘은 안추워서 새 옷 입고 산책했어요 누룽🐶
...
예쁘죠? 누룽🐶...
...
#김나예 #나예뮤 #누룽지 #프렌치불독 #반려견그램 #허츠앤베이 #킵히트발열패딩 #새옷입고 #산책스타그램

comment 5 star 39 10 minutes ago
comment 1 star 5 13 minutes ago

주말내내 놀러갔다오더니 오늘은 하루종일 기절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두 산이가 젛아하는거보니 뿌듯 ㅠㅠ 근데 언니는 산이가 장난감말고 친구들이랑 좀 더 놀앗으면 좋겟어 😭😭😭😭
#공바라기

comment 3 star 8 27 minutes ago

#2019.12.16

낼 비소식 있어서 후다닥 나갔다옴
땅에 코박고 댕기더니 주디가 그게머꼬
.
.
.
.
.
#페키니즈#말티즈#말티그램#강아지#멍스타#펫스타#인스타독#반려견#애견인#개엄마#강아지옷#강아지일상#콩스타그램#산책스타그램#인스타그램#일상#잡스타#소통#부산#보고싶다바람아#사랑해

comment 0 star 14 33 minutes ago

으아.. 옷먼지에 휩쓸렸다고 트러블 올라와따구요😭 흑흑.. 그래도 조금 조금씩 가라앉고있숴👍🏻 굿쟈압‼️
-
#홈케어의중요성🎈#표정원숭이인줄😅
#트러블지우개 #쿠스스팟롤 -
티파인효소 오늘 모두 다 출고 되었어요‼️ 내일이나 내일모레되면 다 받아보실거예여💛 다음공구는 1월 중순에 있습니당😍 (설날선물로 좋은구성 가져올게요🤭) 후기이벤트 주말이 있어서 수요일까지 할게요😄 꼭 참여하세요~ 3분께 1박스씩 더 챙겨드릴게요
😚
-
#텐제로버블토너 #공구중입니다

comment 3 star 19 44 minutes ago

이 구역 누리 구역🐕

comment 2 star 5 58 minutes ago

산책 후 뻗어버린 우리깜보ㅎㅎ

많이 힘들었뉘?.. 난 더 힘들었어..ㅜㅜ 매일 널데리고 1시간씩 뛰는

진짜 저절로 다이어트 됩니다👍👍👍짱

그래도 건강해지는 느낌 🏋️‍♀️ 깜보야 고마워 나 운동시켜줘서ㅋㅋㅋ

간식 맛있는거 많이사줄게♡

comment 1 star 2 1 hour ago

어제 체하기도 하고 몸이 좀 안좋아서
12시간 자고 일어났더니
다행히 몸이 좀 가뿐하다^^
구엘공원 가는길 너무예뻐서 한컷
황여행사는 버스따윈 타지않긔... #구엘공원 #가는길 #스페인 #바르셀로나 #산책 #산책스타그램 #여행 #여행스타그램

comment 0 star 6 1 hour ago

⠀⠀⠀⠀⠀⠀⠀⠀⠀⠀
#산책스타그램
셋이 같이 뛰어놀게 해주고싶어서
엄마혼자 셋 델꼬나왔다구~
많이 힘들었지만 그래도
셋 같이 있으니 완벽한 조합이야❤️
⠀⠀⠀⠀⠀⠀⠀⠀⠀⠀
⠀⠀⠀⠀⠀⠀⠀⠀⠀⠀
#요크셔테리어 #포메라니안 #페키니즈
#yorkshireterrier #pomeranian #pet
#pekingese #독백파형제 #일상 #daily
#cute #dogstagram #petstagram #몬스터페키니즈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ポメラニアン #かわいい #ペキニーズ
#ヨークシャーテリア #love #반려견 #내새끼
#dogs #animal #lovedogs #family #monsterpekingese #독스타그램🐶

comment 0 star 20 1 hour ago
comment 1 star 19 1 hour ago
comment 0 star 15 1 hour ago

내사랑 바람이❤️
.
#바람이가둘🙊
.
#카트요정바람이🛒
.
.
#바람이일상🐶
#바람이 #잭러셀테리어바람이
#잭러셀테리어 #jackrussellterrier #jackrussell #jrt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반려견 #반려동물 #산책 #산책스타그램

comment 1 star 17 1 hour ago

내사랑 바람이❤️
.
#누나는바람이안티🤣 .
#카트요정바람이🛒
.
트리사러갔다가 안고있기 너무 무거워서🙊
살짝쿵 카트에 태워봤는데...
ㅋㅋㅋㅋㅋ #카트요정일세 ㅋㅋㅋㅋㅋ
대부분 사람들은 인형인줄 알고 지나가다
눈 깜빡이는거 보고 강아지라며 깜놀하고 쓰담쓰담하고 지나가고~
뜻밖에 #카트요정팬미팅 😂 도 함ㅋㅋㅋ
대여섯대는 사람들에 둘러싸여 이쁨 당함😂 ㅋㅋㅋ
누나귀에들리는 사람들소리 너무 웃김🙊
.
👩‍🦰:이렇게나큰데... 인형인줄알았데ㅋ 대형인형인줄 알았나부다 ㅋㅋㅋ
.
.
#바람이일상🐶
#바람이 #잭러셀테리어바람이
#잭러셀테리어 #jackrussellterrier #jackrussell #jrt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반려견 #반려동물 #산책 #산책스타그램

comment 0 star 23 1 hour ago

@puppy_neofit
뭉인 언제나 싱글벙글 😆

#네오핏 #l형하네스 #웃상강아지

comment 2 star 70 1 hour ago

구뜨👍🏻

comment 3 star 12 1 hour ago

내사랑 바람이❤️
.
ㅋㅋㅋㅋ 🙊
너무좁은 유아용벤치 ㅋㅋㅋ
.
.
.
#바람이일상🐶
#바람이 #잭러셀테리어바람이
#잭러셀테리어 #jackrussellterrier #jackrussell #jrt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반려견 #반려동물 #산책 #산책스타그램

comment 1 star 17 1 hour ago

거참 딱 산책하기 좋은 날씨군:) #산책스타그램 #간만에산책🐶 #개두리 #두리스타그램 #퍼그는사랑입니다💕 #퍼그스타그램 #댕댕이그램 #개스타그램 #오늘을즐겨 #내일비온대☔️

comment 0 star 32 1 hour ago

밤에 잠깐 유등천에서 산책했어요~ 밤공기가 차갑지만 집에 있는거보다 답답함이 없어서 좋네여😊

comment 1 star 3 1 hour ago

#구니안녕👋
구님..... 어찌 오늘은
주무실 생각이 없으십니까...
소녀가 무엇을 잘못하였나이까🥺
식사도 맛나게 챙겨드리고,
친구들이랑 우다다도 하고,
오붓하게 산책도하였는데...
오늘 어찌 갑자기 공에 꽂히셨나요?

comment 4 star 33 1 hour ago

오늘은 #산보하기좋은날 ^^
날씨 넘 따뜻하고 좋았어요♡





#산보그램 #산책스타그램 #행복한날❤️

comment 0 star 5 2 hours ago

크리스마스 곰돌이와 비솔랑♡

어제 날씨가 따뜻해서
비솔랑 데리고 산책갔는데
크리스마스장식
곰돌이가있길래 같이 찍음.
옆눈으로 보는거 완전귀욥ㅎ😘❤ #비솔랑 #크리스마스#서울식물원 #애견산책#겨울산책#산책스타그램 #선팔#맞팔#좋반#좋아요반사#첫줄 #선팔환영#맞팔해요#선팔하면맞팔 #첫줄반사#반사#맞팔100 #포메스타그램#포메라니안 #pomeranian #petstagram #이쁜강아지#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개스타그램

comment 4 star 34 2 hours ago

얘 왜캐 귀여운지 아시는분?🤔
.
.
.
.
.
.
.
엄마닮아서😏😏😏❤
(빗질 안해서 먄...보드탄다고 바빠...😭)
.
.
#자랑스타그램 #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멍멍이 #멍멍이그램 #아기천사 #졸귀탱 #이아톰 #세젤귀 #아기강아지 #푸들 #푸들스타그램 #산책 #산책스타그램 #공놀이 #공에환장하는애 #아톰 #내새끼💕

comment 1 star 68 2 hours ago

동네 청계천~ white&green~❣ #모두의산책1편

comment 1 star 3 2 hours ago

만족스러운 산책이었나봄🤓🤓


#산책스타그램 #1일1산책#멍스타그램#개엄마일상

comment 2 star 11 2 hours ago

.
안녕하세요! 흥부형아 입니다🤪
벌써 크리스마스가 코앞이네요!!🎄캐롤만 들어도 설레는 마음을 주체할 수가 없습니다🥰
.
그래서 만들었어요!😛연말연시 파티룩을 위한 댕댕이 체크 크롭탑입니다💃🕺
.
체크 무늬와 포유니온 자수가 귀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제품입니다! 뿐만 아니라, 크롭탑 제품이지만 기모제품으로써 보온성도 신경썼습니다!🔥🤩
.
제품은 일반용과 닥스훈트용(숏)으로 나눴어요! 친구 팔길이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연말연시 포유니온과 멋진 댕댕이로 거듭나세요! 지금바로 공홈으로 gogo!!🐕💨
.
#pawunion

comment 3 star 75 2 hours ago
comment 3 star 23 2 hours ago

.
안녕하세요! 포유니온 입니다🤪
벌써 크리스마스가 코앞이네요!!🎄캐롤만 들어도 설레는 마음을 주체할 수가 없습니다🥰
.
그래서 만들었어요!😛연말연시 파티룩을 위한 댕댕이 체크 크롭탑입니다💃🕺
.
체크 무늬와 포유니온 자수가 귀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제품입니다! 뿐만 아니라, 크롭탑 제품이지만 기모제품으로써 보온성도 신경썼습니다!🔥🤩
.
제품은 일반용과 닥스훈트용(숏)으로 나눴어요! 친구 팔길이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연말연시 포유니온과 멋진 댕댕이로 거듭나세요! 지금바로 공홈으로 gogo!!🐕💨
.
#pawunion

comment 2 star 33 2 hours ago

지만먹내

comment 4 star 15 2 hours ago

아니.. 다들..
내가 지나가기만 해도 좋다고 이르케 달라붙네..🙄
.
.
#인기견 #피곤해 #🙄 #나는모르는일 #귀여움 #유죄 #예쁨 #무기징역 #개불출 #인기템 #인싸견 #산책스타그램

comment 6 star 22 2 hours ago

#첫줄 ,
,
아빠의 부재로
뚜벅이 엄마랑 애니랑 걸어서 출근🤣
광안리끄트머리에서 해운대까지
걸었더니 ,,,엄마는 골반 무릎 허리가 아포ㅠ
차로은 15분도 안걸리는 거리인데
걸어서 1시간 20분걸림ㅋㅋ
그래도 덕분에 애니는 개기절해떠요🤪

#애니#우리집첫째#의젓한개딸
#애니찡#애욘세#애니마마#애칭부자 #허스키#시베리안허스키#블랙허스키 #부산#광안리#민락동#광안리해수욕장 #마린시티#해운대#해운대해수욕장#애코랜드 #멍스타그램#허스키그램#산책스타그램 #데이트그램#siberianhusky#huskylove

comment 15 star 78 2 hours ago

쇼파 계단 없앰
위험하게 자꾸 저기서 잠 😓😓😓
.
.
.
.
.
#꿀잠 #강아지계단 #강아지쇼파 #토실토실 #털뚱땡 #강아지선팔 #말티즈 #1살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반사❤️ #내사랑💕 #애기강아지 #펫스타그램 #멍멍 #멍스타그램 #멍 #댕댕이맞팔 #댕댕이🐶 #내강아지 #dog #dogstagram #goodboy🐶 #dogs #좋반 #산책스타그램 #겨울산책 #깨방정

comment 2 star 39 2 hours ago

엉니..한입만 주면 앙댕깡..?😏
한입이 두입..두입이 세입..🦴🦴🦴

comment 2 star 9 2 hours ago

초저녁부터 일찍 자더니
갑자기 일어난 감자띄ㅋㅋㅋ
누가봐도 꿀잠 잔 얼굴🤣🤣

comment 14 star 29 2 hours ago
comment 2 star 31 2 hours ago

.
christmas cheer!
.
#크리스마스크롭탑

comment 1 star 27 2 hours ago

🐾산책🐾
오랜만에 만난 고등어냥이
#산책#산책스타그램 #동네#동네고양이 #공원#오랜만이야

comment 0 star 9 2 hours ago

.
연말연시 파티룩을 위한 체크 크롭 맨투맨이 출시되었습니다!
.
#pawunion#메리크리스마스

comment 1 star 35 2 hours ago

고양이와 치유🐾

comment 5 star 39 3 hours ago

엄마 지쳤어여?🐶 아직 몰디 쌩쌩해요🐶💚
.
.
.
#산책스타그램#멍멍이#댕댕이#실버푸들#푸숑#말티푸#강아지그램#멍스타그램#강아지친구환영#멍친#poodlelove

comment 0 star 6 3 hours ago
comment 11 star 30 3 hours ago

3일연속 올공 산책😝☺
너무 신나즤 .
.
#말티푸 #puppy#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독스타그램#dogstargram#애견인 #말티즈 #poodle #푸들 #puppylove #toypoodle
#dogmom#강아지그램#개엄마#개집사#일상#소통#댕댕이#개린이#월요병#집순이#퇴근후#산책스타그램

comment 3 star 15 3 hours ago

#말티남매🐾 #간만에외출 #쓰레기버리고#산책스타그램 #너무오랜만이야 #신발신고#뒤뚱뛰뚱 #총총총🐾 #쉬야똥누고#집으로복귀🏡

comment 0 star 26 3 hours ago

오늘봠 놔뢍 놤산공원 갈..솨뢈..?

comment 9 star 41 3 hours ago

휴가 3일차 여수 ㅎㅎ차 선팅하러갔는데 옆가게 애견샾 강아지 절귀 ㅎㅎ
후식은 설빙
#휴가 #3일차 #가족#여수 #애견샾 #댕댕이 #졸귀탱 #설빙 #인절미빙수 #일상 #군인 #해군 #해군부사관 #군인스타그램 #휴가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산책스타그램 #daily

comment 0 star 24 3 hours ago

인스타 사장님
내 앞으로 활동 작작 할라니까
작업 차단 좀 그만 시켜요
.
쌔가 빠지게 개곰순 똥셔틀 하며
충분히 자숙햇슴니다

밥먹고 할 일 없는 백수라
조아요 좀 마이 누른게 뭐 그래 잘못이라고
앞뒤 꽉꽉 막힌 양반.. #영어로해석해주실분 #반가워요#저살아있어요
#주말#상암월드컵경기장#상암반려견놀이터#산책스타그램
#진돗개#풍산개#믹스견#진도믹스 #중형견#대형견#실내견 #진도스타그램#개스타그램#독스타그램#풍산스타그램 #진돗개모델#대형견모델 #jindodog#puppy#dog #개육아그램#반려인소통

comment 32 star 280 3 hours ago